728x90



안녕하세요 저희는 지난 주말에 춘천 김유정 레일바이크를 타고 김유정 폐역을 가보고
아들이 좋아하는 브이 스페이스라는 비행기, 보트 체험하는 곳에 가보려고 방문했어요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잘 체험했어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브이 스페이스라는 곳인데 큰길에서 들어가는 길이 좁고 주차장이 정말 협소해요
저희는 다행히 바로 앞에  주차를 했습니다


카페 겸 시뮬레이션 체험하는 곳입니다
그럼 들어가 볼게요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가 있고요
결재를 하시면 되는데요
경비행기, 제트기, 레이싱, 보트 이렇게 4가지 체험이 있고요
한 기구 체험단 1만 원부터 패키지까지 있네요
체험비는 인당이 아니고요 체험기구 당 가격이라고
사장님이 말씀해 주셨어요
한 체험당 2명 또는 4명 정도 탈 수 있으니까요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았어요
저희는 패키지로 3회 권으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이 체험은 제트기인데요 저희는 안 타봤어요

경비행기 시뮬레이션을 맨 처음 탔습니다.
아이가 아빠 무릎에 앉아서 어른 한 명이 옆자리에 탈 수 있어서 제가 탔습니다.

타니까 정말 경비행기 타는 기분입니다. 우와~

아들의 폼이 귀엽네요 근데 운전은 아직 실력이 모자라네요

중간중간 아슬아슬했고 추락도 한번 했어요~ ㅋㅋㅋ

첫 경비행기 체험을 마치고 레이싱 체험을 했습니다
저는 타지 않고 아이랑 아빠랑 둘이 탔어요~
이건 아빠체험이었네요~ㅋㅋ

아이와 아빠가 체험하는 동안 실내 사진을 찍어봤어요
아? 사진을 또… ㅠㅠ
화장실은 있습니다

이제 패키지 마지막 보트를 탔어요
보트는 4인까지 탈 수 있는데요~
저희 가족이 다 타봤어요~

앉느라 바빠서 좌석 사진이 없네요 좌석은 보트랑 비슷해요
아이가 저랑 앉기도 하고 아빠랑 같이 운전도 한다 해서 정신없이 탔어요
보트 체험도 재미있었어요

사장님이 타기 전 설명을 해주시는 데요
마지막 3분 전 남았다고 방송이 나오면 배에 부딪쳐서
바다에 빠지라고 하는데요
놓쳤어요
사장님이 안타까웠는지  부딪치는 부분으로 다시
돌려주시겠다 해주셔서
겨우 보트를 바다에 빠뜨렸어요 ㅋㅋ
바닷속에 들어가면 바닷속 동물들이 나옵니다.
그걸 보라고 사장님이 ㅋㅋㅋ
아이랑 신기해하면서 보트 체험을 마무리했습니다.

나오면서 사장님이 동네 지도를 보여주시면서
아이와 갈 만한 곳을 알려주시더라고요

혹시 사진 보시고 가보실만 한 곳 계시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봐두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에 갔던 춘천 여행을 블로그에 올려놨으니
시간되시면 둘러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춘천 가볼 만한 곳 #강촌레일바이크 #강촌 가볼 만한 곳 #김유정 레일바이크 #내 돈 내산 #김유정 폐역 #브이스페이스 #브이스페이스카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