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저희는 김포에 새로 생겼다는 대형카페 라데아를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680214126?referrer=daumsearch_local#none

 

라데아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369번길 40 (양촌읍 석모리 1030-3)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 월~금 10:00 ~ 21:00
  • 토,일 10:00 ~ 21:30
  • 월~금 라스트오더 ~ 20:30

일단 출발을 하고 도착을 했어요
주차장이 조금 헷갈렸으나 건물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고
주차공간은 저희가 간 시간이 늦은 오후 시간이라 여유 있었지만 
몰릴 땐 복잡할 수 있겠더라고요~
건물은 일단 엄청 컸어요
건물로 들어가는 길에 계단이 많아 어르신들은 조금 불편할 수 있겠더라고요~

계단 한쪽으로 야외 공간에 테이블이 있는 아늑한 공간도 있고요
날씨가 시원한 가을 즘엔 밖에 이렇게 앉아서 이야기 할 수 있겠더라고요

카페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곳이에요
사막의 오아시스 느낌의 인테리어네요

주문 하는 곳과 빵 진열하는 곳인데 
빵은 거의 없었어요
아마 다 팔렸겠죠~

그래도 빵이 조금 남아 있어서
그중에서 골라서 먹을 수 있었어요
종류가 많긴 많나 봐요~

한쪽에 또 파이들과 케이크들도 있고 그러네요

아이들 음료도 있어요 

저희는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데요 
웨딩홀처럼 신부가 드레스 입고 찍을 수 있는 공간처럼 꾸며져 있더라고요
저희 딸 좀 찍었어요~

2층 오른쪽 공간들입니다. 
굉장히 넓어요~ 의자와 테이블이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지 않았나 생각이 들어요

잠깐 화장실 가면서 한쪽 공간들 좀 찍었어요
딸 포즈 잡고 사진도 찍어주고..

바처럼 되어 있는 테이블도 찍고 

 

숲길 가는 문도 있어요
나가서 찍어 봤는데요 둘레길 처럼 되어 있더라고요
밖에도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어서 
시원한 날에는 밖에서 앉아서 드셔도 될 거 같아요
다만 경사가 좀 있어 아이들은 조금 신경을 써야 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다시 저희가 앉은자리이고 
복도처럼 되어 있는 자리 들입니다.
굉장히 넓어서요 
나중에 친정식구들이랑 한번 오고 싶네요
 

옥상으로 가는 길입니다.
덥지만 올라가 볼게요
 

옥상으로 나가는 문인데요
나가는 길이 조금 좁은 듯..

여긴 공간이 넓어 좋네요~ 저녁땐 분위기 좋겠어요
 

이 공간은 참 아늑하니 좋네요
 

딸이 사진 찍는 걸 좋아해서 많이 많이 찍어 주고 있어요
라데아가 여신이란 뜻이 있어 옥상에 옆모습을 따라 
서있는 사진도 찍고 그랬어요
 

다시 2층으로 내려와 저희가 앉은 공간의 
의자와 테이블을 찍었어요
전체적으로 의자가 편해 보입니다.
오래 앉아 있어도 편할 거 같아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딸과 아들이 얘기하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사진도 찍었어요
음료랑 빵도 찍고 
맛있게 먹기도 했네요
 

아기 의자도 공간마다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반납하는 공간인데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ㅋㅋ 이렇게 포토 스폿도 있네요
우와~
 

내 사랑도 한컷 찍고!!!
 

꽃들로 되어 있는 조명들을 한번 더 찍어보고 

이제 정리를 하고 계단에서 찍어봤어요

다시 내려와서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공간이었는데요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네요
이쁩니다. ㅋㅋ 의자는 조금 불편할 듯~

1층 안쪽에도 의자와 테이블이 있긴 한데요
가운데 사진의 의자는 너무 특이해서 한번 앉아 봤는데요 ㅋㅋ
편했어요 


이제 아래쪽에서 계단을 바라봤는데요
이렇게 미디어아트가 나오고 있어요

라디아의 뜻이 여신이라고 하죠 
그래서 동상도 있고 찍었어요

야외 공간도 꽤 괜찮더라고요~
저녁때인데도 많이 오시는 걸 보니 
저희도 나중에 저녁때 한번 더 오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상 카페 라데나 방문 후기였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