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http://place.map.kakao.com/1050092403?referrer=daumsearch_local

 

카페 대대리 135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144번길 11 (행주외동 210-2)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행주산성 근처 카페에 다녀왔어요
잠깐 커피도 마시고 싶고 창밖 보면서 커피도 마시고 싶고
신상 카페라 구경 한 번 가보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주차장에 도착을 하니 꽤 넓어서 여유 있게 주차할 수 있겠더라고요
아이가 가는 동안에 자는 바람에 
안고 들어가는 중입니다.

들어가는 길이 조금 어수선했어요
일단 좀 덥고 아이도 아직 잠이 덜 깬 상태라
얼른 들어가 볼게요

1층엔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딸한테 메뉴사진이랑 디저트 사진 부탁 좀 했어요
디저트는 무난했어요

전 따뜻한 아메리카노 신랑과 딸은 요거트플레인, 
딸기라떼를 주문했습니다.

2층엔 저희가 앉은 좌식이 있어요
배모양 카페이다 보니 맨 앞 쪽 강뷰 쪽 공간은 
좌식으로 아가들하고도 앉을 수 있겠더라고요

이런 공간입니다.
손님들이 앉아 계셔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되어 있어요

잠깐 앉아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지다 사진 좀 찍어 봤어요
이 사진의 자리도 명당자리 같아요
강뷰가 잘 보이고 테이블 좌석이라
많이 선호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2층 손님이 없는 좌석들 위주로 좀 더 찍었어요
창가 쪽 자리는 6인 자리인데
4인도 앉아 계시더라고요

조금 더 찰~칵!!

앉아서 한강 뷰 사진도 찍고!!

물도 마시고

혹시 루프탑이 있나 봤더니 아직은

활용을 하지 않는 곳인가 봐요

2층을 좀 전체적으로 좀 찍고

정리를 하고 내려갔어요

1층 한쪽에 정리하는 곳에 놓고 

1층 사진은 찍으면서 

1층과 2층이 구조가 거의 같아요

근데 1층이 더 환해 보이는 이유는 의자와 테이블

색상이 원인이 아닐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나오는 문 앞에서 한컷 찍고

문 열어주는 매너 있는 딸 ~!!

나와서 테라스 사진 좀 찍었어요

공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밖에서 한강뷰 한번 더 찍고

집으로 출발했어요

오랜만에 간 카페라서 좋았어요

 

 

+ Recent posts